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오늘 하루동안 닫기  

 
Community

코아 코리아 커뮤니티

공지사항
게시판 상세
제목 [LANE 문의] 연결이 안돼요 - 아이폰 기종
작성자 (주)코아코리아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11-18 17:53:14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

※ 기본 주의사항

어플에서 워치를 연결할 때, 워치와 휴대폰 사이에 장애물이 없도록 휴대폰과 가까운 거리를 유지해주세요.

신체, 벽, 기둥, 모퉁이, 보조 칸막이 등과 같은 장애물로 인해 수신 또는 발신 신호가 약해질 수 있어요.



1. 휴대폰 블루투스에 등록된 기기 해제하기


코아 제품은 저전력 블루투스 연동 방식이므로, 스마트 헬퍼(Smart Helper) 전용 어플에서만 연동되어야 안정적으로 사용하실 수 있어요.

만약, 휴대폰 블루투스 설정에 워치가 등록되어 있다면 아래와 같이 등록 해제 해주시면 됩니다.




2. 휴대폰 위치정보(GPS) 켜기


휴대폰의 위치정보가 꺼져 있는 상태에서는 기기 검색 및 날씨 정보를 확인할 수 없어요.

아래의 경로를 통해 위치 정보가 켜져 있는 것은 맞는지 확인해주세요.




3. 워치의 비행기 모드 설정 확인하기  


워치의 빠른 메뉴 화면에서 비행기 모드가 켜져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비행기 모드가 파란색으로 켜져 있다면 어플에서는 워치가 검색이 되지 않아요.

켜져 있는 경우 아이콘을 클릭하여 회색이 되도록 꺼주세요.


       



4. 휴대폰과 워치 재부팅하기


설정을 모두 확인한 후, 휴대폰의 블루투스와 위치 정보를 비활성화(OFF) 해주세요.

휴대폰을 재부팅한 다음 블루투스와 위치정보를 다시 활성화(ON) 해주시면 됩니다.

워치도 똑같이 물리버튼을 7초 이상 꾸욱 누르신 후 껐다가, 다시 켜주세요.


참고로, 워치에서는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타나야 하고, 오른쪽 초록색 체크 버튼을 눌러주시면 연결 되어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