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오늘 하루동안 닫기  

 
Community

코아 코리아 커뮤니티

공지사항
게시판 상세
제목 [LANE 문의] 충전이 안돼요.
작성자 (주)코아코리아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11-18 17:43:3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0

박스 안에 같이 들어있던 충전 케이블로 충전해주시면 되는데요.

제품 뒷면의 충전 단자와 충전 케이블의 금속 단자가 더러워진 경우 충전이 잘 되지 않을 수 있어요.

면봉이나 부드럽고 마른 천으로 양쪽 단자를 모두 깨끗하게 닦은 후 충전 해보세요.


 제품이 완전 방전된 상태에서는 충전 배터리바가 화면에 바로 디스플레이 되지 않을 수 있어요.

1분 이상 기다려주시면 충전이 정상적으로 된답니다. 100% 완전 충전되면 ON/OFF 버튼을 5초 이상 길게 눌러 전원을 켜주시면 돼요.


주의: 충전 권장 시간은 2시간 내외입니다. 오랜 시간 동안 충전할 경우, 워치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거나 배터리 수명에 영향을 줄 수 있어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