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오늘 하루동안 닫기  
REVIEW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POWER G1 강추합니다.
작성자 짱큰곰 김영찬 (ip:)
  • 평점 5점  
  • 작성일 2020-01-2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65





새해복많이 받으세요^^♥

최근 겨울이 오니 움직임이 덜한지 당뇨조절이 잘 안되었어요. 극도의 스트레스 상황도 있었죠.

건강한 제모습을 찾기 위해 조만간에 차도 팔 예정이에요.

최근까지 사용하다가 갑자기 연결이 안되는... 국내에서 AS가 되지 않는 샤오미 미밴드를 과감히 정리하고 새로운 제품으로 갈아탔어요.

COAKOREA의 POWER G1이라는 모델로요.

최근 1월 16일~20일 여행때도 일체의 충전없이 사용해봤는데 1월 19일 23시쯤 꺼지더라구요. 3일 11시간이상은 되드라구요.

인터페이스가 맘에 들었어요. 관련된 스마트폰 앱도 찾기쉬웠어요. 스마트 워치에 나오니까요^^

전화만 안되지 꽤 편해요. 만보기 기능이 내장되어 있구요. 자주는 아니지만 심박수 측정기능도 들어있어요. 저같이 센터에서 주로 앉아있는 시간이 많은데 3시간이상 연속앉아 있으면 심혈관 질환이 생길가능성이 높아진대요. 알려주는 기능도 들어있구요.

저 같이 운동초보는 걷기운동도 좋지만 일정시간을 두고 뛰었다가 걷다가를 반복해 주는것도 좋대요. 타이머기능과 스톱워치기능도 참 좋은듯해요.

IP68이라고 가혹조건에서 방수 방진도 된대요. 하지만 되는지 알아보고 싶지는 않지만 생활방수는 잘되드라구요.

수면 패턴... 걸음걸이... 심박수까지 건강해지려구요. 그래야 내가 좋아하는 일들, 좋아하는 사람들, 좋은 사람들과 만나 좋은 일들을 건강하게 할수 있을거 같아서요.

문자알림도 되요^^ 애플리케이션도 편하구요.

스마트밴드 고민하시는 분들 있으시면 강추합니다.

#코아스마트밴드 #coakorea #powerG1 #스마트밴드 #스마트워치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